최근 수정 시각 : 2024-10-23 12:42:07
관련 문서: 매직 더 개더링/카드 일람/모던 호라이즌 3/커맨더 TCG 매직 더 개더링 의 카드. 모던 호라이즌 3 커맨더 덱의 커맨더 [[Omo, Queen of Vesuva|
]]
[[Satya, Aetherflux Genius|
]]
[[Ulalek, Fused Atrocity|
]]
쉬지 못하는 자 디사 베수바의 여왕, 오모 에테르유동체 천재, 사티야 융합된 잔학성, 울랄렉 청부인, 코람 모아그 고대인, 죠티 저명한 기계학자, 케이스 부풀어오르는 재앙, 아즐라스크
Ulalek, Fused Atrocity 융합된 잔학성, 울랄렉 전설적 생물 ㅡ 엘드라지 결여
(이 카드는 무색이다.)
당신이 엘드라지 주문을 발동할 때마다, 당신은
를 지불할 수 있다. 그렇게 한다면,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주문을 복사한 후, 당신이 조종하는 모든 활성화능력 및 격발능력을 복사한다. 당신은 복사본들의 목표를 새로 정할 수 있다.
(마나 능력은 복사할 수 없다.) 2/5
모던 호라이즌 3 커맨더 덱 중 Eldrazi Incursion의 메인 커맨더. 드디어 처음으로 등장한 엘드라지 5색 커맨더. 사실 그 동안 엘드라지 종족 컨셉의 덱을 쓰기 위해 전설적 엘드라지를 커맨더로 쓰려면 치명적인 애로사항이 존재했는데여태 등장한 전설 엘드라지들은 무색이지만, 엘드라지 드론처럼 의외로 색깔을 가진 엘드라지 생물이 존재한다는 것 결여 능력 을 가진 엘드라지 카드들. 해당 카드는 시스템상 무색으로 취급되지만 커맨더 룰에 규정된 색 정체성 까지는 못 지우기 때문에 유색 정체성을 가져서 엘드라지 장군들로 제어를 못하게 되는 것이다. 이 때문에 엘드라지 관련 카드를 전부 활용하려면 눈물 머금고 범용 종족 커맨더로 무한한 자, 모로폰 을 쓰는 수밖에 없었지만, 돈법사가 마침내 시스템상 무색으로 취급되면서 5색의 정체성을 가진 엘드라지 커맨더를 내놓음으로써 이 문제를 해결했다. {{{#!wiki style="margin: -0px -10px -5px; min-height:calc(1.5em + 5px)" {{{#!folding 사용 가능 범위 (펼치기 · 접기) {{{#!wiki style="margin: -6px -1px -11px" 스탠다드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알케미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파이어니어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익스플로러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모던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히스토릭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유예됨
레거시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타임리스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제한됨
빈티지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제한됨
파우퍼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커맨더 사용 불가
사용 가능
금지됨
사용 가능GC
}}}}}}}}}
||<tablewidth=400px><tablebordercolor=#121212><bgcolor=#121212><color=#ddd>
수록 세트 ||
{{{#!wiki style="margin: -16px -10px -15px; min-height: calc(1.5em + 5px);" {{{#!wiki style="margin-bottom: -12px; display: m3c;" Modern Horizons 3 Commander }}}{{{#!wiki style="display: none; margin-bottom: -12px;" }}}{{{#!wiki style="display: none; margin-bottom: -12px;" }}}{{{#!wiki style="display: none; margin-bottom: -12px;" }}}}}}
||<tablewidth=400px><tablebordercolor=#121212><bgcolor=#121212><color=#ddd>
수록 세트 (펼치기 · 접기)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width=50px>
||<width=350px>
||
||
2.1. 같이 쓰면 좋은 카드 역사 상 단 한 번만 존재가 목격된 울라목 과 코질렉 의 자손의 융합체로, 울랄렉이 존재했던 차원은 엘드라지들이 마나를 전부 빨아먹어 버렸기 때문에 그 이름마저도 역사에서 지워저 버렸고, 울랄렉이 현재까지 남아 있는지조차 확실하지 않다고 한다.4. 관련 문서